제주 뚜벅이 여행 제주시 여행코스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제주뚜벅이여행

 

제주뚜벅이여행코스

 

제주도뚜벅이여행

 

제주시여행코스

 

제주도 여행 1일차

 

코스정리를 할거랍니다!

 

최대한 효율적으로 코스를 짜려구 했구요!

뚜벅이라서 너무 먼곳은 택시를 이용했어요

 

특히 1일차 코스는 정말 감탄 그 자체입니다.....

 

하랑 같이 짜고도 너무 효율적이고 알찼다고 생각했다구요!

한번 평가해주세용~~

 

제주도 1일차 코스 입니다

 

 

김포공항 - 제주공항 - 숙소(스타즈호텔 제주로베로) - 김만복 동문시장(점심밥) - 한라하이킹(스쿠터 대여) - 어영공원 - 도두봉 - 이호테우해수욕장(3가지는 해안도로타고 쭉가면 갈수있답니다) - 숙소(낮잠) - 육팔청춘(저녁밥) - 용연구름다리 - 동문시장야시장(야식) - 숙소(스타즈호텔 제주로베로)

 

​ 

 

 



택시 - 도보 - 도보 


 

 




해안도로 스쿠터


 

 



도보 - 택시 - 도보(산책코스 꼭 용두암길 경유하는 길로 가야 이뻐요)


 

 

 

 

택시(저희는 도보로갔다가 너무 다리가아팠어요) - 도보

 

 

자 그럼 이제 제주 뚜벅이 여행 제주시 여행 코스!

1일차

​시작합니당~

 

 

 

 

 

 

 

 

 

 

저희가 탈 비행기에요!

 

 


 

​하 친구분이 공항에 계셔서 저희를 찰칵 찍어주었답니다 ^_^

 

 



 

 

 

 

 

 


 

 

 

 

제주를 도착하니! 코로나......

마스크를 쓴 돌하르방이 저희를 반깁니당

 

택시를 타고 숙소에 들렸다가 바로 근처 김만복으로 갔습니다

 

 

https://nahaa.tistory.com/41

 

순전이 해녀김밥 제주김만복 비교 제주함덕맛집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순전이 해녀김밥 제주 김만복 을 소개해드립니다 비교도 철저히 하겠습니다! ​ 제가 아주 실망스러웠던 순전이 해녀김밥...과 제주 김만복 동문시장점, 원담지

nahaa.tistory.com

 

 

하 가 꼭 먹고싶다고 한 김만복!

 

저희는 만복이네김밥, 전복컵밥, 오징어무침을 먹었습니당

 

만복이네김밥이 약간 달게 맛있었는뎅 오징어무침이랑 같이먹으면 질리지않아요!

 

그리고 전복컵밥도 나름 고소해서 맛있었고 만족했습니당

 

거기 앉아서먹는 자리가 없더라구용

 

그래서 근처 벤치에 앉아서 사이좋게 먹었답니다

 

 

김밥을 먹고

 

한라하이킹으로!!

 

그리고 저희가 뚜벅이기 때문에!!!

해안도로를 오토바이로 똭 달리고 싶어서 한라하이킹을 찾았습니다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하려고했는데 날씨가 안좋아서 그냥 당일에 가서 직접 결제했어요!

 

 

 

 

 

 

 

 



 

 




 

 

 

 

 

 

 

 

 

 

 

 

저는 이 친구로 픽을 했습니다!

 

운전면허가 있으셔야하구요

그리고 제가 스쿠터를 한번도 안타봤는뎅

그래서 걱정반.... 기대반이었습니다

 

그래도 친절하게 잘가르쳐주시고

음 보통 말하는게 자전거 한손 놓고 타시면 탈수있습니다! 라고 생각하시면돼요

다 가르쳐주시고 운전도 몇번해봅니다!

 

근데요 진짜 추천하는게!!

 

차안에서 창문열고 해안도로 보는거랑은 차원이다릅니다

 

그리고 와 여기 이쁘다 생각하면 주저말고 세울수있다는게....

아무데나 주차가능하다는게 너무 좋습니다 ㅎㅎㅎㅎㅎ

 

바람맞으면서 해안도로를 주행하다니~~ 너무 행복하고 신났어요!

 

완전 추천드려요

 

저희는 많이 안갔고 어영공원 - 도두봉 - 이호테우해수욕장까지만 갔습니다!

핸드폰 거치대도 주시고요 

날씨가 안좋아서 우비도 받았어요!

에어팟끼고 노래틀고 쏵 달리면 게임끝납니다

 

 

 

 

 

 

 

 

 

 

해안도로에서 딱 세우고! 뷰를 구경하구있습니다

저도 하도 경치가 이뻐서 힐링되가지구 너무 신났다구요~~~  

 

 

 



 

 

 

 

 

 




너무힐링됩니다 정말!

 

그리고 도두봉으로 출발!


 

 

 

 

 

 

 

 

 

 



 

 

 

 

 

여기가 인스타 사진 스팟장소더라구요!

사람들이 줄서있어요!!

 

 

 

비가 와서 얼른 찍고 도망쳤는데

그래도 너무이뻤습니당!

 

다음에 날씨좋을때 제대로 찍고싶어요ㅜㅜ



 

 

 

 

 

 

 

 


 

 

 이호테우해수욕장까지 들려서!

바닷물에 발좀담갔다가 다시 숙소로 갔습니당

 

그리고 나서 저녁엔 제주 육팔청춘!

흑돼지를 먹으러갔죠 ㅎㅎㅎㅎ

저희는 이곳을 첫날 저녁

마지막날 저녁에 두번이나 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nahaa.tistory.com/42

 

제주육팔청춘 제주흑돼지맛집 제주공항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나샘입니다 오늘은 제주육팔청춘 제주흑돼지맛집 제주공항맛집 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참고해주세용 요즘 또 뜸했죠....?

nahaa.tistory.com

 

여기있습니당

 

 

그리고 저녁식사 후 산책하러

용연구름다리로 출발!!

 

제가 위에 지도에서 설명해드렸는데

​도보(산책코스 꼭 용두암길 경유하는 길로 가야 이뻐요)

용두암길로 가면 밑에 길을 보실수있어요

두갈래길에서!

하나 그냥 깜깜한곳 선택해서 갔는데

갑자기 앞에 빛이 보여서 봤더니

운좋게도 이길이었다구요 ㅎㅎㅎㅎ

 

 

 

 

 

 



 

 

 

 

 

 



 

 

 

 

 

 

 

 

 

 

 

 

 



 

 

 

 

 

 


 

 

 

 

 

 

 

 

 

 

밥먹고 산책하기도 좋구!!

뷰도 좋아서 힐링하기 좋았습니당

낮에는 투명카약도 운영한다고 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자 이제 바로 동문야시장을 갔습니다

 

저희는 걸어갔는데.... 다리가 무척 아팠어요 ㅜㅜ

택시 꼭 타고가세요 ㅎㅎㅎㅎㅎ

 

그리고 동문야시장​.... 처음에 제가 잘못들어간줄알았어요

수산시장 그쪽이었나...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오늘 안하나 했더니!

 그래서 돌아가야하나 했는데

조금 더들어가니까 사람들이 완전많고 복작복작하더라구요

여러분도 낚이지마세요! 끝까지 찾아가셔야해요 중간에 포기하지마세요

 

 

 

 

 



 

 

 

 

 

 

 

 

 

 

 

 

 

 

 

 

 

 

 

 

 

 

 

 

​하가 먹고싶다던 우도땅콩아이스크림!

우도를 못갔지만 여기서 대리만족!



 

 

 

 

 

 

 

 

 

 

 

 

 

 

 



 

 

 

 

 

 

 

​​

 

 

 

 

 

 


 동문야시장 너무 복작복작하죠???

 

그래서 바로 진짜 엄청맛있는거 추천해드릴게요

그 주스 파는곳인데 사람들도 많고 직접 시원한걸로 골라주시거든요??

거기 천혜향주스 진짜 미쳤습니다 너무달고 너무시원하고 너무맛있어요

꼭사세요!!!

​ 

가게들에 줄도 엄청많이 서있고... 아니면 줄이아예없고.... 그래도 줄선곳이 맛있겠지? 라고 하며 

딱한군데만 줄서서 먹자는 생각을 가지고 저희가 줄을 선곳은 오돈꼬치!!!

나혼자산다에 나왔다고해서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화려하게 불로 막 구워주십니다

벗........ 핵노맛 이었어요........

진짜 줄 선 시간이... 흠 너무하네요

매워요 그래두 매워서 음 오징어는 괜찮게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그 흑돼지? 그거는 돼지냄새?? 퍽퍽하고 진짜 맛없어서....

먹다가 솔직히... 버렸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당...

그래서 딱새우하나사서 숙소들어가서 먹었지요!

딱새우 너무 맛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근데 천혜향주스는 지금도 생각나요... ㅎㅎㅎㅎ

 

 

자 여러분 제주뚜벅이여행 1일차 일정 정리해보았는데요

 

진짜 저희가 뚜벅이기때문에 어떻게하면

효율적으로 좋은여행을 할까 생각하고 짰습니다

 

그러고나서 직접 그 루트대로 가보았는데....

진짜 이보다 좋을순 없었던것같아요

 

정말 행복하고 힐링했던 제주뚜벅이여행 1일차였습니다

 

여러분도 이 루트대로 해보시길 바랄게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