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육팔청춘 제주흑돼지맛집 제주공항맛집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나샘입니다

 

오늘은 

 

제주육팔청춘

 

제주흑돼지맛집

 

제주공항맛집

 

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참고해주세용

 

요즘 또 뜸했죠....??? 그 이유는

바로바로 제 생일 겸사겸사!

제주도 3박4일 여행을 갔는데요!!

 

장마기간이라서 걱정했지만 ㅎㅎㅎㅎ

다행히 비가 마지막날 하루만와가지구

너무 행복하게 잘보냈답니다!

그래서 이제 곧 제주 폭풍업뎃을 할거에요!

 

카페부터 맛집 그리구 여행 코스까지!

오늘은 맛집 제주하면 뭐죠??

흑돼지!

 

저희가 여행기간동안 두번이니 간곳을 소개시켜드리려구 합니당

첫날과 마지막날 저녁을 함께했죠 ㅎㅎㅎㅎㅎ

 

(고기도 구워줘요)

 

 

 


 

 

 

외부는 이렇구요~~~

뭔가 가정집같았어요!

 

 





 

 

내부는 깔끔하게 잘되어있습니당

엄마 3년만 기달려 좋은집 사줄게 - 아들......



 

메뉴판!

 

저희는 첫날 해산물은 비효율적이라고 생각하고!

목살1인분, 오겹살1인분을 시켰습니당

그리구 찌개보다 딱새우전복알밥이 떙겨서 시켰죠!!

 



 

 

요게바로 딱새우전복알밥!!!

아주 야무집니당




 







 

 

고기도 노릇노릇 하게 구워주셨습니당 ㅎㅎㅎㅎㅎ

 

좋은점!

고기를 구워주세요~~~~

 

두번째날! 여기가 포인트입니다! 꿀팁꿀팁!

 

 



 

저희가 첫날 가봤잖아요???

근데 마지막날에도 왔어요~~~~~

 

이유는 뭘까요???

 

하와 둘다 같이생각한게 딱새우전복알밥이 너무 맛있다고 생각했어요

고소하구 달짝지근?? 암튼 너무 맛있었다구요

 

그래서 밑에 보시면 ㅎㅎㅎㅎㅎㅎ 마지막날 저녁 두번째갔을때는

각자 딱새우전복알밥 하나씩 했습니다

 

그리고 저희 입맛에는 목살보다 오겹살이 입맛에 맞아서

오겹살 2인분을 시켰습니다!!

 

결과는 성공적이었어용~~~

 

여러분도 제주도와서 흑돼지맛집 꼭 성공하기 바라는 마음에

제주흑돼지맛집 육팔청춘 추천드려요!!

 

왜냐 저희가 두번이나 갔어요 ㅎㅎㅎㅎ

여행 첫날과 마지막날 저녁에!!!

진심입니당!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