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동 24시 누름돌 생고기 김치찌개 용인 보라동 김치찌개 맛집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용인 보라동 김치찌개 맛집을 추천해봅니다
24시 누름돌 생고기 김치찌개
음 일단 가장 큰 장점 싸고 맛있다? 24시간이다?
말보다 얼른 사진 투척합니다~

이건 깜빡하고 외관을 안찍어서 오늘 출근하는길에 외관만 살짝 찍었어요 아저씨가 쳐다보셔서 얼마나 민망했는지요;;;

메뉴판입니다!

김치찌개가 6천원! 그리고 가장 맘에드는건 계란말이 가격입니당ㅎㅎㅎㅎㅎㅎ
하 랑 한번왔구 저는 따로 두번 더 왔었는데
하 랑 와서 김치찌개 1 계란말이 1 제육볶음 1 시켰는데 배가 터지는 줄 알았어요 그래도 18000원이라니..
근데 사진은 못찍었어요 먹는데 정신팔려서ㅜㅜ
개인적으로 제육볶음은 비추입니당 맛이좀강했어요

혼밥했는데 밥도 무슨 국그릇에 나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멀리서찍어서그렇지 왕계란말이에용
혼신의힘을 다해 클리어했답니다


그리고 한번 더 왔을땐 갑오징어볶음을 시켜서 먹었는데 나름괜찮더라구요!!
하지만 간판이 김치찌개집인 이유가 있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김치찌개랑 계란말이 추천드립니당

혹시 보라동 들릴일 있으시면 한번와서 먹어보세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