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대게나라 고잔점 킹크랩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저의 월급날을 맞이해서! 

 

대게나라 고잔점

 

안산 대게나라

 

안산 대게나라 고잔점

 

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게나라는 직영점으로 전국에 점포가 많은거같아요!

 

제가... 요즘 계속생각한게 게살을 막 원없이 먹고싶다는 생각을 했거든요 큼직한걸로요!

막 깨작깨작 해물탕에서 살발라먹는거 말구 막 진짜 씹히는맛을 느끼고 싶었어요

그래서 주말이라 과감하게 예약을하고! 방문을 했죠!

킹크랩이랑 대게를 선택할수있었어요!

저희는 당연 킹크랩선택했습니다~

 

두명인데 많이먹고싶어서 3kg 말씀드려서 예약했는데 2.8kg 였네요ㅎㅎ

그래서 먹다가 큼직한살들만먹고 나머지는 게딱지 볶음밥이랑 같이해서 싸가지고 갔어요~

 

제 생각엔 커플분들이 2kg 하시면 딱 좋을거 같아요!

너무많이 포장해갔거든요^^

자 그럼 말보다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가격은 싯가로 계산하는데

저희가 먹은 가격이 궁금하시면 댓글남겨주시면 바로 칼같이 대답해드릴게요! 

 

 

 

 

경건하게 킹크랩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는 하:)

 

 

 

 

처음에는 게살죽? 이랑 연어 샐러드가 나왔구요

 

 

 

 

그리고 해파리랑 토마토 샐러드? 그리고 회종류? 가 나왔어요!

 

 

 

 

그 다음에 갈비찜? 이랑 음 이름은 모르겠는데 두개 더 나왔구요

이때 생각했죠... 조금만 먹어야겠다 이러다 킹크랩에 소홀할수있겠구나 그래서 배를 좀 남겨놨어요!

너무 앞코스에 집중하지 마세요 그러다 킹크랩을 제대로 못먹어요ㅜㅜ

 

 

 

 

 

 

드디어 대망의 킹크랩!!! 살이 오동통통!

정말 살이 쏙 빠져요 크래미는 쳐다도보지마세요ㅋㅋㅋㅋㅋ

차원이 다르답니다!

 

 

 

 

열심히 요리조리 집중하는 하 입니당

 

부디 배고플때 보시지 마세요

 

정말 속이 꽉차있죠! 이걸 입에 쏙 넣으면 씹는 맛이 아주 일품입니당~~

 

혹시 킹크랩이나 대게 먹고싶으신분들 도매로 항구나 바닷가 근처에서 사는게 훨씬 저렴하겠지만!

가는게 귀찮고 깔끔한 곳에서 먹고 싶으시거나, 연인 아니면 가족분들과 외식 분위기 내고 싶으시다면

대게나라 추천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나하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