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무등산 광주여행추천 중머리재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제가 군대를 다녀와서 휴학하고

1년동안 일을했던

무등산증심사

광주 무등산 

 

​광주여행추천

 

중머리재

 

​를 소개해드리려합니당~

 

조금 지났지만!!

산은 변하지 않곘죠??

 

그럼 출발해보겠습니당!

 

무등산

봄여름가을겨울

저는 다 겪어봤죠!!

사계절 다 매력있어용!!

 

근데 눈은 좀 힘들어요...

제가 막 쓸었거든요ㅜㅜ

 

 

 

 

 

 

 

 

 

 

 

 

 

 

 

이쁘죠?? ㅎㅎㅎ

겨울에는 백설기도 저렇게 똭 있어요!

 

눈이 많이 오면 당연히 산은 문을 닫습니다!!

통행금지!!

 

저는 무등산국립공원(증심사) 정류장!

무등산 올라가는길에 코오롱 스포츠에서 일했답니당

 

 

 

귀여운 녀석도 이벤트로 득했었구요!!

 

 

 

 


이거 봐요..... 재밌기도 했구 추억도 많지만.... 고생도 헀었죠...ㅜㅜ

자 각설하구!

 

이제 산행을 시작해보려합니다!!

 

하지만 산행하기전! 또는 후에 먹을 곳을 알아봐야겠죠??

 

그렇담 여기 무등산맛집 추천드립니다

 

제가 정말 주말마다 점심으로 매번 먹었던 곳이에요!!

물론 일하는 곳 앞집이기도 했구 주말엔 유일하게 식당에서 먹을수 있었다구요!!

소개합니다

중머리재입니당~~

 

무등산 중머리재 이름을 딴것같더라구요

여기 사장님이랑 사모님, 이모들이랑도 친했었는데 아쉽네용

여기는 올라가기전에 김밥이나 계란이나 머릿고기 등등 많이 사시기도 하구요!!

내려와서 먹기도 하세요!!

 

 

 

 



 

저는 주로 애호박찌개!! 김치찌개!! 제육볶음!! 을 먹었구요!!

제육볶음이 맛있었어용~~~ 아그리구 추어탕도 많이 먹었답니다!!

다양하게 먹을게 많아요!!

 

자 밥집도 알아냈구!!

이제 산행을 시작합니당~~~~

 

 

 

 

출발전 찰칵!!! 아재입니당 ^_^

 

 

꿀정보!!

여기서 좌회전 하셔서 들어가시면!!!

 

편백나무숲이 있답니다!!

 

저는 일하다가 가끔 산책하러 가곤했어요!!!

바로 여깁니다~~

 





 

 






 

울창한 나무들이!!! 딱 버티고 있어서!!!

공기도좋구!!! 시원하고!!!

멍떄리면서 쉬기 딱 좋았습니당

 

 



 

 


 

중간에 가다가 찰칵!!!

점점 힘들어 지기 시작했습니다!!!

생각보다 멀더라구요.... 

 

 

 

돌계단을 지나......

 

 

 

드디어 중머리재 도착!!!

 






 

경치가 너무 이뻤습니당~~~


가을이었는뎅 선선하구 힐링 제대로했어요!!

 



 

사진을 한번 느낌있게 찍고....

 

 

이렇게 열심히 왔는데....

아직... ㅎㅎㅎㅎㅎㅎ

 

저는 여기까지인가봐요....

 

바로 하산해버렸습니당!!

어려운건싫어요~~

 

제가 왜 무등산을 광주여행에 추천했냐면!!

저도 1년 동안 일했는데 산은 한번도 안올라가봤어요.....

 

그래서 퇴사하고

아!! 내가 일했던곳인데 한번은 올라가봐야되지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아버지 등산복 등산장비!! 다 빌려서 출발했죠!!

처음엔 그냥 산이겠지 하고 가볍게 출발했지만!!

생각보다 멀고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딱 정상은 아니지만

중머리재에 올라와서 뷰를 보는 순간 사르르 녹았습니당!!

 

오길 잘했다 싶을 정도로!! 아름다웠구요

좋은 추억이고 경험이었네요!!!

 

무등산 사계절 다 등산은 못했봤지만

밑에서만 봤어도..... 다 아름답더라구용!! 

여러분도 무등산한번 등반해보세요!!

 

정류장 앞에 엔젤리너스, 스타벅스만 가시지마시구요 ㅎㅎㅎㅎㅎ

 

광주여행!! 무등산 추천드립니당~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