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더아리엘 뷔페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수원 더아리엘 뷔페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난리인 와중에

제가 고등학교 절친한 친구 결혼식장에 다녀왔습니다

 

친한친구중에는 처음 결혼이라서

느낌도 이상하고 아직도 어안이 벙벙합니다

 

본인 입으로 항상 나는 행복해 라고 외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행복한걸로 믿겠습니다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 181

 

결혼식은 수원에 위치한 더아리엘에서 올렸구요

저는 수원시청역에서 내려서 택시를 타고 갔습니다

 

 

 

층별안내

 

제가 사진을 잘못찍었어요

양해부탁드릴게요

 

5층 스카이 야외 웨딩홀

4층 팔도반상 / 폐백실

3층 잔치상 뷔페홀

2층 프리미엄키즈홀

1층 컨벤션홀 / 예약실 / 폐백실

B2B1 주차장

 

입니다

 

수원 더 아리엘 결혼식

 

친구 결혼식은 5층 스카이 야외 웨딩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시간은 5시 마지막 타임이었습니다

 

코로나로 1.5단계로 인해 100인 미만으로 식장에 들어갈수있었습니다

식장 안 좌석도 거리두기로 한자리를 사이에 두고 앉았습니다

 

식장내부는 사람들이 많아서 제대로 촬영하지 못한 점 양해부탁드리구요

 

하지만 설명하자면 천장을 오픈할수있어서

마지막에 풍선을 하늘로 날리는것도 하고

 

밖이 통유리로 되있어서 저녁 해질 시간에 하면

위에 사진 느낌으로 나오더군요

 

주차시설도 넉넉하고 좋았습니다

소규모로 진행되는 결혼식장으로 알고있구요

제가 봤을때는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수원 더아리엘 뷔페

 

 

 

 

 

 

뷔페는 3층에서 진행되었구요

꼭 식권 잘챙기시기 바랍니다

 

사람없는 테이블을 찍느라 되게협소하게 느껴지는데요

엄청넓습니다 많이 넓어요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코로나로 인해 거리두기로 지그재그로 앉아서 먹었는데 자리가 남아돌았습니다

음식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구요

한식,중식,양식,일식,디저트 등 여러가지 입맛에 먹게 골라먹을수 있었어요

 

결혼식이 5시 타임이라 사진찍고

식사하러 내려왔는데 거의 6시더라구요

 

6시30분까지라고 하길래 되게 시간이 조금 남은줄 알았는데

널널하게 충분히 다 먹었습니다

 

그리고 6시30분까지 먹고 나가야되는게 아니라

음식을 퍼서담는게 6시30분 까지 인거에요

 

오해하시면 안됩니다

먹고 천천히 얘기하셔도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