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분실물 찾는방법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택시 분실물 찾는방법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여러분 대중교통을 이용하다가 물건을 잃어버린적있나요?

분실물 센터나 그런곳에 직접 통화나눠야되고 통화된다고해서

백퍼센터 찾는법도 없고 너무 귀찮고 번거롭고 힘들었잖아요

 

택시, 버스, 지하철 그래도 택시는 개인이 타는거니까 조금 더 찾기 쉬울것 같아요

하지만 막상 잃어버리시면 어떻게 해야될지 막막하잖아요

어디로 통화를 해야하나 어떻게 해야하나 그러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저번에 지하철에서 액자를 넋놓고 있다가 놓고 내린적이 있어요

그래서 여기저기 연락해서 잃어버렸던 각 호선 분실물센터에 연락해봤더니 답이 없더라고요

가져간 나쁜사람들 지옥갔으면 좋겠네요

 

물론 잃어버린 저도 잘못이지만 속상했어요

 

자 그럼 여러분들 각설하고 택시분실물 찾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시 분실물 찾는방법

 

 

정말 간단해요

하지만 현금결제가 아닌 카드결제만 가능하네요

카드결제를 해야 전산상으로 쉽게 찾을수 있겠죠

결제랑 위치랑 시간이랑 카드내역이랑 다 뜨니까요

 

어떻게 하냐면 내가 카드결제를 했던 택시에서 뭔가를 놓고 내렸다

그러면 기억하세요

 

1644 - 1188 로 전화를 하고

카드 결제 했던 택시 기사님 전화번호를 알려준다고 하네요

 

1644 - 1188 이 T머니택시 고객센터라고 하네요

 

2번이 분실물 ARS 안내

3번이 마지막 결제건 ARS 안내 이구요

 

2번 누르고 안내순서에 따라 진행해주세요

 

택시기사님 차량번호와 연락처를 알수있습니다

 

그리고 택시기사님이 물건이나 이런걸 돌려줄때 보상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폰에 경우 판례도 있고 불법이 아니라고 하네요

적절하게 합의하셔서 금액 보상해주시면 될거같아요

 

만약에 현금결제를 하신 경우에는 택시번호를 기억하지 못하면.... 

아무 소용없더라구요 영수증은 절대 안챙기지만.... 

혹시 한번 잃어버리신 기억이있다면 영수증을 꼭 챙겨주세요

 

무엇보다 물건을 안잃어버리는게 더 중요하겠죠

꼭 버스나, 지하철, 택시에서 내리기전에 꼭 자기 자리 한번 더 확인하시고 내리구요

 

어둡다고 저녁이라고 그냥 내리시지말고

폰으로 플래시를 켜서 꼭 한번 더 확인하시기 바랄게요

한번만 확인하면 될걸 번거롭게 보상금까지 내면서 물건 찾지마시구요

찾으면 다행인데 요즘 아이폰 같은경우는 백만원대도 하는데

아예 못찾을수도 있으니 꼭 확인하구 내리세요

 

명심 또 명심해주세요

이걸 검색포털에 쳐서 검색하시는일 없길 바라겠습니다!

 

 

'꿀팁 전수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fishbowl 테스트  (0) 2020.11.17
넷플릭스 영화추천  (0) 2020.11.17
자동차 경고등 종류 총정리  (0) 2020.11.16
카카오톡 생일알림 끄기  (0) 2020.11.12
카카오톡 생일설정  (0) 2020.11.1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