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 튤립축제 2021 코로나 일정(직접가봄)
 
맛집찾기
 
돈버는 정부정책
 
여행추천
 

나샘블

반응형

신안 튤립축제 2021 코로나 일정(직접가봄)

안녕하세요

나샘입니다

 

오늘은 제가 연차를 쓰고 오랜만에 광주에 내려와서

부모님과 황금같은 금요일에

신안 튤립축제를 직접 가본 내용을 적어보려고하네요

 

만약에 가시기 전에

이 글을 보신 분들은 정말 선택받으신 분이 아니실까 싶습니다

 

신안 튤립축제는 한번도 가보지 못했는데 꽤 유명하더라구요

신안 - 지도 - 임자도로 육로로 다리가 이어져서

이제 가기 편해져서 차로 슝슝 갈수있답니다

옛날에는 배로 갔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들뜬 마음을 안고 광주에서 출발했습니다

광주에서도 좀 거리가 되더라구요

1시간 - 2시간정도!

 

아버지가 차를 뽑은 기념으로 드라이브도 할 겸 다녀왔는데 기분은 좋았습니다

드디어 주차장에 도착했는데요

 

주차장

 

주차장은 규모가 넓어서 걱정하실 필요없으실것 같습니다

다만, 주말에 오실때는 입구에서 좀 멀리서부터 왕복 2차선이기 때문에 

차가 많이 막힐것 같아요

저는 평일에 와서 걱정없이 왔지만 주말엔 너무 피곤할것 같네요

 

 

이정표

 

이정표는 이렇게 나와있는데요

여기서 쭉 직진하시면 대광해수욕장이 나오구요

좀 앞으로 가시다가 우회전하시면 신안튤립공원이 나옵니다

 

 

 

 

 

 

 

주변에 먹거리가 엄청 많았구요

결국 문어다리의 유혹을 못이기고 문어다리 만원

추억의 과자? 만원어치를 사서 가고 있습니다ㅎㅎㅎㅎ

 

이제 여러분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실

2021 신안 튤립축제에 대해서 설명드려야할때가 왔습니다

 

 

 

 

 

 

 

네 맞아요....

2021 신안 튤립축제는 취소되었습니다

튤립축제는 취소되었지만 들어갈수는 있다고 알고 출발했는데

아예 들어가지도 못하네요....

 

그리고 사실 들어가도 별 소용이 없다는걸 알았습니다

 

 

 

튤립 모가지들이 다 날라갔어요....

다 돌아다녔는데

바로 위에 튤립 하나만 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되게 깔끔하게 다 잘려나갔어요.....ㅠㅠ

 

 

 

 

 

 

 

아쉬움을 뒤로 한채로 주변의 꽃들을 구경했구요

 

 

대광해수욕장을 걸었습니다!

 

저는 그냥 평일에 드라이브 겸 바다를 보고 온걸로 위안을 삼을수 있지만

혹시 이번주 주말에 신안 튤립축제를 가려고 먼곳에서 오시거나...

아니면 피곤하게 오시는 분들....

오지마세요 당장 멈추세요

 

주말은 진짜 길도 엄청 막힐거고... 왔는데 아무것도 없으면 정말 화가나실것 같네요

그래서 제가 오늘갔다가 바로 글을 올립니다

 

제가 오늘 4월 23일 금요일에 갔는데 목요일에 튤립 머리를 다 잘라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인스타 최근게시물로 보고 아직 튤립이 있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요

아무튼 오늘 이 글을 보신분들은 정말 다행이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다른곳으로 놀러가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